CAFE

별빛출사 갤러리

해창만 방조제 일출

작성자들꽃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5 목록 댓글 6

고흥 쑥섬가는길에  버스에서 잠자다보니
어느덧  지기님께서 아침 여명이 너무 좋아요~~하는 소리에 잠을 깨어 
카메라를 챙겨 밖에
나가보니 정말로 오랫만에 보는 여명과 일출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건강챙기시며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금강금강 | 작성시간 26.06.14 멋진 여명과 일출작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소담이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여명 과 일출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늘 건강유의하시면서
    즐거운마음의 출사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