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창만 방조제 일출 작성자들꽃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흥 쑥섬가는길에 버스에서 잠자다보니 어느덧 지기님께서 아침 여명이 너무 좋아요~~하는 소리에 잠을 깨어 카메라를 챙겨 밖에 나가보니 정말로 오랫만에 보는 여명과 일출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무더위에 건강챙기시며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금강금강 | 작성시간 26.06.14 멋진 여명과 일출작품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소담이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여명 과 일출 아름답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들꽃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늘 건강유의하시면서즐거운마음의 출사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