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중등영어는 캠프 몇일하나요?

작성자아리수 (서울중등)|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2

저는 여름,겨울 각 5일씩 3시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푼젤(경기중등)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여름 3일 3시간, 겨울 3일 3시간이요. 원래는 5일이있는데 조금씩 줄였어요.
  • 작성자eager beaver(부산중등) | 작성시간 11분 전 new 5일 * 4시간 = 20시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