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젤 작성시간 26.06.16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이래 저래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우장산 작성시간 26.06.16 더운 날씨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이 작성시간 26.06.16 총무님 수고많으셨어요 무거운데 수박도 준비해오시고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감사합니다 멋진 사진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세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반가웠습니다 즐거운 하루였어요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현자 작성시간 26.06.17 산야님께도 운전을 잘해주셔서 내 집 안방처럼 편안하게 잘 갔다왔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