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민트신청

작성자inspro(김상곤)|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금년에는 민트 신청기간을 놓쳤습니다.

뜻 밖에 많은 양을 신청하여 소장한 사진들이 밴드와 단톡방에 올라온 이후에야 알게 되었지요.

다행히 금년에는 치열하지 않았던듯... 쉽게 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금년에는 상생돌몸재가노인복지센터의 경영상  어려움이 많아 폐업을 결정하고 센터장 뿐만아니라

제주상생돌봄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까지 맡게되어 취미인 화폐 수집은 저 만치 멀어져 있었습니다.

금년에는 단 하나 선박의 모형키를 수집한것으로 만족하는 한 해 입니다.

선박애서 운전할 때 핸들이라 할 수 있는 모형 키 입니다. 어때요? 멋지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