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설치후 테스트 주행 작성자라스트(김현우,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똥손이지만 열심히 조물락 거려서 어렵게 블박 달았네요 ㅎ그리고나서 테스트겸 영흥도까지 휙 돌고 왔어요녹화된 영상을 보니 전방 카메라 각도를 더 아래로 내려야 할것 같습니다 영흥도 인증 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버기(서울/은평)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천려일득(용인) | 작성시간 26.06.07 참 잘했어요 작성자라스트(김현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이런 칭찬을 다~~~다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