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이더수다방

블박 설치후 테스트 주행

작성자라스트(김현우,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3

똥손이지만 열심히 조물락 거려서 어렵게 블박 달았네요 ㅎ

그리고나서 테스트겸 영흥도까지 휙 돌고 왔어요
녹화된 영상을 보니 전방 카메라 각도를 더 아래로 내려야 할것 같습니다

영흥도 인증 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버기(서울/은평)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려일득(용인) | 작성시간 26.06.07 참 잘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스트(김현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이런 칭찬을 다~~~
    다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