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이더수다방

택트 구동계 마모

작성자격속(양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4

70킬로 메다 꺽었는데
갑자기 40밖에 안나가서
뜯어보니 요렇게 갈렸네요
앗세이 저렴하니 한방에 교체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려일득(용인) | 작성시간 26.06.07 제 명을 다 했네요.
    모든 물건들은 제 명에 대한 시간이 있어요. 오늘이 그날인 모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택트 순정 무브볼이 8,9그램이에요
    중 고속셋팅
  • 작성자루미[경남/창원] | 작성시간 26.06.07 무브볼 까이꺼 소모품 아닙니까 ㅎㅎ
    역시 2T가 출력이 좋긴 좋네요. 옛날 제가 타던 택트는 상태가 별로라 60키로 겨우 넘겼는데...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주문했으니 담주 타볼수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