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이더수다방

둘반이와 남도여행2박3일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79 목록 댓글 6

캠핑에 빠져 살다 3주전부터
다시 핸들 열심히 잡고 있습니다

남도 여행을 작정하고 챙기고 챙겨 또? 가봅니다

완도까지 대략 225키로... 되더군요

내비 바~보



잔뜩기대하고 갔던
명량및 사극 청해포구촬영지

생각보다 너무 작았습니다

땅끝으로 가봅니다

어라?

바이크로는 첨 이네요

목포는 몇번이나 가봤지만...

해서 90키로 달려 또 목포로 갑니다

그렇게 다녀봤던 목포

케이블카도 타보고 유달산도 가봤는데

갓바위는 안가봤더군요

그래 가자ㅎ

일단 하루 푹 잡니다ㅎ

호텔을 가장한 모텔에서


첫날 350키로이상 달려준 몸을 오전10시까지 푹~~

재워주고 게슴츠레 일어나 모텔에서 주는 아침?

아침인지 간식인지ㅎ 대충 먹고

코끼리바위 갓바위로 갑니다

원래는 여기서 철수하려다...ㅋ

누가 광주에서 보자기에...

시간떼울곳이 필요해 나주박물관을 갔습니다

어찌나 심오하게 글이란 글 영상이란 영상

다 보니 출출하여

편의점 컵라면 하나 먹기로~

한데 어르신 한분이 자전거 타고 오시고

건너편에서 또 한분 오시더니

둘반이를 한참을 보시고 가십니다

옛날 생각이 많이 나셨나 봅니다ㅜㅜ

이후 광주에 가서

이쁜? 지인과 만나 고기 잘 먹고...

함께 술도 먹고...

에...그러니까 담날

전주 잘 왔습니다ㅎ

첫날 352키로 주행

전주오니 총 555키로 달렸더군요

아마도 많은 라이더분들과 손흔들며 인사하는

순간순간이 제일 재미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윌슨아 애썻당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쉐도우750 입양했는데 옵션이 없으니 장거리는 엄두가 안나네요ㅎ
    그냥 편한맛에 잘 정비된 제 둘반이가 믿음직 합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멋진 승이(경남/창원) | 작성시간 26.06.18 수고 하셨네요~
    언제 장거리를 달려 보려나...한수 배워 갑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기를...항상 안전운행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ㅎ
    장거리도 해보니 시작이 힘들었구
    더 멀리 다녀보고싶은 욕심이 언제나 생기더군요ㅎ
    속초까지도 다녀왔습니다ㅎ
    정동진은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진 승이(경남/창원) | 작성시간 26.06.22 프리퀀시(전북/전주) 아~오~그저 부럽 부럽...어 저두 쉐도 750이 있는...둘반이 부담없구 편하긴 합니다...요즘 둘반 매력에...왜 진즉 안타봤을까 하는...
    즐거운 바이크 라이프 되시구요 항상 안전 운전 부탁 드립니다~좋은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멋진 승이(경남/창원) 넵 감사합니당ㅎ
    쉐도우 정보좀 많이 부탁합니다
    아직 이녀석 타고
    장거리 엄두가 안나네요ㅎ
    감사했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