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이더수다방

택트50 밤마실

작성자격속(양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8

택트50 무브볼 앗세이 신품으로
간단히 교체후 아주 잘나가네요
택트는 목이 제껴지는 맛에 타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택트는 꾸밀게 투명 클러치방 커버 팔더라고요
  • 작성자대구담/부산 | 작성시간 26.06.15 빠르지는 않지만 속도감은 죽이는 택트.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죠 왜이리 안나가 하면서 훅 감으면
    퍽퍽 튀어나가는 맛
  • 작성자면허취소(서울/용산구) | 작성시간 26.06.19 리드90엔진 얹어서 타고다니던 울트라가 생각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리드90 구하기가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