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트50 무브볼 앗세이 신품으로
간단히 교체후 아주 잘나가네요
택트는 목이 제껴지는 맛에 타는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택트는 꾸밀게 투명 클러치방 커버 팔더라고요
-
작성자대구담/부산 작성시간 26.06.15 빠르지는 않지만 속도감은 죽이는 택트.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죠 왜이리 안나가 하면서 훅 감으면
퍽퍽 튀어나가는 맛 -
작성자면허취소(서울/용산구) 작성시간 26.06.19 리드90엔진 얹어서 타고다니던 울트라가 생각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격속(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리드90 구하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