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입니다..다들 잘계시죠??
반만세 .알리측에서 답장와서
올려봅니다..
이리왔는데 ..장착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기공룡 둘리 (광주/쌍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38 new
아..헤라클라스님 사진 봤읍니다.
혹시 10인치 이신가요??
케이블연장 없으셨죠?? -
답댓글 작성자헤라클레스(인천/옹진) 작성시간 15:17 new
아기공룡 둘리 (광주/쌍촌) 케이블 연장없이 장착했습니다.
-
작성자컴광(경기도/구리) 작성시간 15:24 new
01.02년식이 25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