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5/250 질문정보

반만세 핸들??

작성자아기공룡 둘리 (광주/쌍촌)|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7

250입니다..다들 잘계시죠??

반만세 .알리측에서 답장와서

올려봅니다..

이리왔는데 ..장착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라클레스(인천/옹진) | 작성시간 07:39 new 제께 01년식 250인데 25mm 핸들바 맞습니다. 이건 몇년전에 장착한 모습이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기공룡 둘리 (광주/쌍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38 new 아..헤라클라스님 사진 봤읍니다.
    혹시 10인치 이신가요??
    케이블연장 없으셨죠??
  • 답댓글 작성자헤라클레스(인천/옹진) | 작성시간 15:17 new 아기공룡 둘리 (광주/쌍촌) 케이블 연장없이 장착했습니다.
  • 작성자컴광(경기도/구리) | 작성시간 15:24 new 01.02년식이 25mm
  • 작성자헤라클레스(인천/옹진) | 작성시간 15:30 new 이 사진도 있었네요. 핸들 25mm 케이블 연장없이 장착~~ 앞 휠은~~ 트로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