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락션 소리가 안나서요
중국산 범용혼은 소리가 크다고 하던데
2년마다 하는 정기검사에 안걸리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걸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전자혼 이라고 하죠
제 둘반이는 검사가 없지만 13만원짜리 정품 장착했는데
솔직히 씨티100소리같아 후회막심하며
다시 전자혼 장착 생각중입니다
떼어다 팔아버리든지 할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스트(김현우,인천)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ㅎ
저두 확 떼버릴까 생각중입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프리퀀시(전북/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라스트(김현우,인천) ㅋㅋㅋㅋㅋ요즘 차들 방음도 잘되어 있는데 병아리 소리 들리지도 않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