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못미 조행기 】

회암지

작성자못미(최규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82 목록 댓글 18

이번엔 섭섭형님.형수님 하고 셋이 다녀 왔습니다

장소는 토종붕어와 향붕어가 낚이는 회암지~

차소리도 없고 산속에 소류지 느낌의 아담한 저수지 입니다



하루 묶을 6번 좌대~

먼저 도착해서 계란에 한잔~다이어트중이라서 간단하게~ㅎ

32쌍포로 셋팅

얼마후 섭섭형님 도착~

형수님은 꽃밭에서~ㅎ

그다음 물가에 앉아서 한잔~
이거 할려고 낚시터 오는거죠ㅎ

붕어가 잘나와서 낚시도 해보구요~

점심은 콩국수집으로~

형수님은 뽕나무 오디를 ~

저도 폼한번 잡아 보구유ㅎ

저는 날이 더워서 낚시할맛 안나니까 안주 준비

한잔~

소화 되기전 형수님이 준비해 오신
전복LA갈비로 또한잔~

다음날 축구를 위해서 저는 취침~

뭔지 아시죠ㅎ

먹고 놀고 했어도 이만큼 잡고 철수 합니다~ㅎ


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다음에 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못미(최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양압기ㅋ 무호흡 방지
  • 작성자창(窓 장하진) | 작성시간 26.06.08 다이어트 한다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못미(최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부터 다시 시작이요ㅎ
  • 작성자프리스타(장태희) | 작성시간 26.06.08 내가 안가니 조과가 대박이구민~
  • 답댓글 작성자못미(최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즘 어딜가나 붕어 잡는게 제일 쉬워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