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근무후 쉴까 하다가 못참고 가까운 노진낚시터 가서 잠깐 대들어 봤습니다
남양호 토종붕어 잡아다 방류 하는 노진 1호지~
그 옆으로는 다대편성 가능한 노지 분위기의 2호지
셋팅 하고 저녁 먹기전 낚시좀 해볼까 했는데 비바람 돌풍이 엄청 납니다
포기 하고 식당으로
저녁 먹은후 자리로 가는데 꽃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
꽃사진을 찍는 제 모습이 아~나이를 먹는구나ㅎ
(형님들 앞에서 죄송합니다~)
밤낚시 해볼까 하고 자리에 돌아가자 마자 애기붕어 한마리
다음날 축구 경기도 있고
비바람이 멈추질 않아서 밤낚시 포기 하고 귀가~
끝~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침판 작성시간 26.06.22 못미(최규진) 그니까~~
강우가 온다네~~
우리도 좌대 예약해놓아서
저녁어 들어와도 괜찬음 -
작성자이정표(노기주) 작성시간 26.06.22 노진 모기는 세계적으로 알아주는데!!
고생했어!! -
답댓글 작성자못미(최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종아리에 수십방 물리고 왔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조병걸) 작성시간 26.06.23 못미(최규진) 예전에 거기서 모기물리고 병원갔다 5일동안 가려워서 ㅠ
-
답댓글 작성자못미(최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존(조병걸) 저도 지금 그러고 있어요ㅋ 혹시나 하고 갔는데 역시나 였어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