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글

아침 수영장 갔다오다 들른 스타벅스.

작성자김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0

오랫만에 스타벅스에  들려 봤읍니다.

원래 집에서 네려먹다가 저쪽 어디선가 

실어 한다길래 들려 봤읍니다.

그래서 그런가 더 맛이 좋게 느껴지네요.

전보다 내부가 좀 빈자리가 많다 느껴저서

좀 씁쓸 하네요.

나라도 자주 들려야 하는건지 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