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스타벅스에 들려 봤읍니다.
원래 집에서 네려먹다가 저쪽 어디선가
실어 한다길래 들려 봤읍니다.
그래서 그런가 더 맛이 좋게 느껴지네요.
전보다 내부가 좀 빈자리가 많다 느껴저서
좀 씁쓸 하네요.
나라도 자주 들려야 하는건지 원......
다음검색
오랫만에 스타벅스에 들려 봤읍니다.
원래 집에서 네려먹다가 저쪽 어디선가
실어 한다길래 들려 봤읍니다.
그래서 그런가 더 맛이 좋게 느껴지네요.
전보다 내부가 좀 빈자리가 많다 느껴저서
좀 씁쓸 하네요.
나라도 자주 들려야 하는건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