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님 안녕하세요. 사무국 신익수 입니다.
7월 6일(월)에 개강하는 임플란트 초급 & 상급과정의 수강 안내입니다.
1. 수강료: 1인 3만원(수강생 취합 후 별도 공지 예정)
2. 교재: PDF 파일로 전달
3. 온라인 시험 통과 시(60점) 수료증 및 커피 쿠폰(5,000원) 증정 예정
4.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서를 6월 24일(수)까지 메신저 또는 메일(cusk1@daum.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3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