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파이팅! ⚽❤️
오늘 율곡2반 사랑이들은
다함께 월드컵 대한민국 🇰🇷 vs 멕시코 🇲🇽 경기를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빨간 옷과 빨간 악세서리로
멋지게 응원 준비를 하고,
월드컵 타투 스티커도 붙여보고,
직접 만든 대한민국 응원 머리띠를 쓰고
열정 가득 응원했답니다❤️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응원 소리만큼이나 반짝이는
아이들의 열정이 가득했던 시간이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며 하나 되는
즐거움과 스포츠를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
율곡2반 사랑이들의 뜨거운 응원처럼
대한민국 선수들 모두 힘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곡2반 이유빈엄마 작성시간 26.06.19 2002년...초등학교 강당에서 응원하던 추억이...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율곡2반 김지원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록 결과는 조금 아쉽지만 아이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어 즐겁고 특별한 시간이었답니다🥹🥰
같이 즐겨준 우리 유빈이에게도 오래오래 기억이 남길 바랄게요🫶🏻
(+경기가 끝난 뒤 친구와 블록 놀이하며 대한민국과 멕시코가 축구 경기 하는 경기장을 만들었다는 우리 유빈이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율곡2반 이나은엄마 작성시간 26.06.21 new
집에와서도 대~ 한민국 짝짝 짝짝 짝! 계속 하더라구요^^ 이겼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응원하면서 즐거웠나봅니당~
-
답댓글 작성자율곡2반 김지원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안녕하세요 어머니🤗
집에서도 응원을 해줬다니 정말 귀여워요🥹🥰
교실에서도 응원 연습 많~~이 하고 다같이 강당으로 올라갔었거든요👏
열심히 응원하며 신기해하기도, 즐거워하기도 했답니다👍
결과는 조금 아쉽지만 나은이와 친구들이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어 좋았어요💖❤️🔥
남은 주말도 나은이와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