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이순신4반

⚽️이순신4반 월드컵 경기 관람🇰🇷

작성자이순신4반 이하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 대한민국 파이팅! 뜨거운 응원전!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대한민국 🇰🇷 vs 멕시코 🇲🇽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태극기를 흔들고 응원봉을 두드리며 “대한민국!“을
힘차게 외치는 우리 친구들의 목소리가 강당 가득 울려 퍼졌답니다. 📣선수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며 스포츠를 즐기고,
함께하는 즐거움과 응원의 힘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순신4반 친구들과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