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이순신3반

⚽️ 이순신 3반 월드컵 관람 🖤

작성자이순신 3반 유지은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0

대한민국과 멕시코 경기가 있는 날! 🇰🇷🇲🇽

아침부터 기대감을 가득 안고-
경기를 관람하기 전 약속을 나눈 뒤 3층 강당에서
율곡반 동생들과 함께 관람해 보았답니다.

스티커도 붙여보았어요!


전반전을 보고 내려와 남은 시간도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
하며 응원해 주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