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체육,오감활동

숲체험-나뭇잎으로 놀아요

작성자기린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 숲체험 놀이로 나뭇잎 놀이를 했어요.
여러가지 모양과 크기를 살펴보며 탐색한 후
나뭇잎과 작은 꽃으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꾸미고,
나뭇잎 징검다리를 폴짝폴짝 건너보았답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나뭇잎을 떼어 보며 자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