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미소행사사진

6-5 철도문화공원(솔잎향기)

작성자솔잎T|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솔잎이들과 함께
철도문화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에 전시된 기차 안을 살펴보며
좌석에 앉아도 보고 진짜 기차가 출발하는 것처럼
“출발!!출발!!”을 외치는 귀요미들🩷
🫧넓은 공원에서 비누방울 놀이도 하고
철도 문화 전시관을 둘러보며
기차의 역사와 옛날 승차권, 철도 관련 모형,
진주역의 변천사를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