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미소행사사진

6-5 철도문화공원(들꽃향기)

작성자들꽃향기 T|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사랑둥이 친구들과 철도문화공원에 다녀왔어요.😊
기차를 직접 타보고 주변을 둘러보며 즐거워 하였어요.
넓은 잔디밭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하며 하늘로 날아가는 비눗방울을 따라 뛰어다니고 자유롭게 걸어보고 뛰어놀며 몸을 움직이며 즐거움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유은 엄마 | 작성시간 26.06.05 더운날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운 친구들🩷🩷
  • 답댓글 작성자들꽃향기 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사랑둥이 친구들 너무 귀엽죠 어머님~❤️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