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미소행사사진

6-18 대동미소 퍼포먼스(아침이슬반)

작성자아침t|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2

제목:미역 오감놀이
오늘은 미역을 활용한 오감놀이를
진행했습니다.마른 미역을 👐손으로 만져보며
바스락 거리는 촉감을 느껴보고,냄새도 맡아보며
관심을 보였습니다.물에 불린 미역을 탐색하며
미끌미끌 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경험하며 손으로
잡아보며 활동에 참여해 보았답니다
활동을 통해 자연물을 오감으로 경험하며 감각이
발달하고,호기심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우&지민맘 | 작성시간 26.06.18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을 기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아침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리지민이 처음으로 오감놀이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보니 대견하죠?😄생각보다 너무 잘했어요👏👏앞으로도 다양한 놀이와 활동으로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