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미소행사사진

6-23 숲놀이(솔잎향기)

작성자솔잎T|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은 즐거운 숲놀이가 있는 날!🍃🌳
숲길을 걸으며 개미를 찾아보고
하얀색의 “흰개미”도 직접 가까이서
관찰해보았답니다🐜🤍
그리고 숲에서 찾은 나뭇잎, 나뭇가지,
꽃과 숲끈을 활용하여 개미모양을
표현해 보았는데 너무 멋지죠??!
울 솔잎이들💚숲길을 걸으며
새소리와 바람 소리에 귀 기울이고,
친구들과 자연물을 모아 놀이해보며
호기심과 상상력도 쑥쑥 자라나는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