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 일상생활 작성자솔잎T|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솔잎이들과 함께 물놀이터에 가서 즐거운 바깥놀이를 함께했어요☺️친구들과 함께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차례를 기다리며 안전하게 놀이하고,햇살과 바람을 느끼며 ⛅️마음껏 뛰어놀다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