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잎향기반

6-19 일상생활

작성자솔잎T|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은 솔잎이들과 함께 물놀이터에 가서
즐거운 바깥놀이를 함께했어요☺️
친구들과 함께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차례를 기다리며 안전하게 놀이하고,
햇살과 바람을 느끼며 ⛅️
마음껏 뛰어놀다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