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오이
여름오이가 시원하고 쓰임이 많아 좋은 먹거리
몇포기 심었더니 어마하게 달립니다.
오랜만에 오이소박이를 담았어요.
칼집넣어 절이고
양념으로
멸치액젓
고추가루
매실청
부추
당근
양파
마늘
설탕소량으로 양념하여
오이에 속을 채워고 냉장고에서 하룻밤 숙성하여 먹으니 맛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현미 안보내셔도 됩니다.
없어지면 그대로 잘 사는것은 가끄고 그려렵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0 언니 직접 키우시어 만든 오이반찬 얼마나 향이 찐할까요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건강한 오이 아닥아닥 맛있어요~
-
작성자여림 작성시간 26.06.20 두말하면 뭐하긋어유
당근 맛나쥬우~~~
아삭아삭ᆢ
하얀 쌀밥에ᆢ아흠ᆢ 침 넘어가유ᆢ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오이무침 냉국등등 좋은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