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버스킹 (2026. 6. 18. 센터옆공원) 작성자다소미(고동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기영 | 작성시간 26.06.19 공원의 짙은 녹음과 음악의 선율이 너무 잘 어우러진 멋진 무대와 공연이었습니다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 드리고 함께한 판타스틱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이화숙(영통3동) | 작성시간 26.06.20 멋진 추억의 한페이지를 만들어주신 선생님감사합니다뭐니뭐니해도 판타스틱이 최고죠 ㅋㅋㅋ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