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동아리영상

상반기 버스킹 (2026. 6. 18. 센터옆공원)

작성자다소미(고동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7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화숙(영통3동) | 작성시간 26.06.20 동아리 회원님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일당 백이네요 ㅎ
    노래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요
    일취월장~~감탄 또 감탄
    다들 너무 잘하셨어요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