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버스킹 (2026. 6. 18. 센터옆공원) 작성자다소미(고동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7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화숙(영통3동) | 작성시간 26.06.20 동아리 회원님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일당 백이네요 ㅎ노래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요일취월장~~감탄 또 감탄다들 너무 잘하셨어요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