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9일에 가서
지금껏 잘 지내고 있어요.
배티언니는 미용사로, 배티오빠는 일식 요리사로!
호주가 시급이 우리나라보다 2배라
같은 시간을 일 해도 2배를 저축할 수 있어 좋네요.
일하고, 즐기는 워라밸 확실한 워홀 보내길 정말 잘했어요.
둘이 같이 가서 외롭지도 않고, 서로 힘이 되어주니 그것도 다행입니다.
건강하게 햄볶으며 지내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1월19일에 가서
지금껏 잘 지내고 있어요.
배티언니는 미용사로, 배티오빠는 일식 요리사로!
호주가 시급이 우리나라보다 2배라
같은 시간을 일 해도 2배를 저축할 수 있어 좋네요.
일하고, 즐기는 워라밸 확실한 워홀 보내길 정말 잘했어요.
둘이 같이 가서 외롭지도 않고, 서로 힘이 되어주니 그것도 다행입니다.
건강하게 햄볶으며 지내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