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티오빠&언냐 호주 워홀 소식

작성자배티맘(일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2

1월19일에 가서
지금껏 잘 지내고 있어요.

배티언니는 미용사로, 배티오빠는 일식 요리사로!

호주가 시급이 우리나라보다 2배라
같은 시간을 일 해도 2배를 저축할 수 있어 좋네요.

일하고, 즐기는 워라밸 확실한 워홀 보내길 정말 잘했어요.

둘이 같이 가서 외롭지도 않고, 서로 힘이 되어주니 그것도 다행입니다.

건강하게 햄볶으며 지내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 작성시간 26.06.25 두 자녀들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티맘(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감사해요!^^ 젊을때 해외경험 좋은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