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 비순이와 불독 조이 잘 지내요 작성자배티맘(일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에는 더워서 산책은 못나가고해가 지면 나가고 있어요!^^에어컨과 선풍기 끼고 잘 지내고 있어요!올여름도 시원하게 탈없이 잘 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연(인천) | 작성시간 26.06.19 아니^-^ 비순이 몸매가 언제 저리 변했어요^-^ 답댓글 작성자배티맘(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누운 각도 땜에 뚱져보이네요. 실제로는 몸매 고대로예요!^^ 답댓글 작성자자연(인천) | 작성시간 26.06.22 배티맘(일산) 아! 그렇군요. 깜짝 놀랐어요.더워지는 날씨에 몸조심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