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달콩 불독 사진

비글 비순이와 불독 조이 잘 지내요

작성자배티맘(일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3

낮에는 더워서 산책은 못나가고
해가 지면 나가고 있어요!^^

에어컨과 선풍기 끼고 잘 지내고 있어요!

올여름도 시원하게 탈없이 잘 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인천) | 작성시간 26.06.19 아니^-^ 비순이 몸매가 언제 저리 변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배티맘(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누운 각도 땜에 뚱져보이네요. 실제로는 몸매 고대로예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인천) | 작성시간 26.06.22 배티맘(일산) 아! 그렇군요. 깜짝 놀랐어요.더워지는 날씨에 몸조심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