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작성자김예슬(표44)|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학점과 필수과목 충족이 되고 5학차 마무리 되면 자동으로 졸업이 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동혁(미48) | 작성시간 26.06.17 김예슬 선생님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는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필수 교과목+ 이수학점 충족+졸업 시험에 통과하셨다면 5학차 마친 후 졸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