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졸업

작성자김예슬(표44)|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학점과 필수과목 충족이 되고 5학차 마무리 되면 자동으로 졸업이 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동혁(미48) | 작성시간 26.06.17 김예슬 선생님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는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교과목+ 이수학점 충족+졸업 시험에 통과하셨다면 5학차 마친 후 졸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