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쵸

[ After Effect ] music - The saddest thing /♬ Melanie Safka

작성자피쵸|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1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5분 전 new 초보자님...
    사람 사는 것이 다 그렇습니다.
    저두 맨날 까먹어요.
    까마귀 고기를 먹은 것도 아닌디...ㅎ
    .
    바쁘신 중에도 고운 댓글에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기다림 | 작성시간 10:50 new Effect 최고의 고수이십니다
    잘 만드신 영상 즐겁게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기다림님의 과분한 칭찬에...
    송구합니다.
    .
    고운 댓글에 감사한 마음 보냅니다.
  • 작성자꿈바다 | 작성시간 14:56 new 오잉~~더 새디스트싱 ~
    세상에서 가장 슬픈것은 소리없는 이별에 목놓아 울수밖에 없는것
    처절한 메러니 시프카의 노래와 고혹적인 영상에 가슴이 저리네요~good~
    오랫만에 이종환님의 목소리로 추억을 더듬으면서 댓글을 모처럼 길게 씁니다
    피쵸님~날씨가 ㅡ많이 덥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3분 전 new 정말 꿈바다님의 긴 댓글에 마냥 싱글벙글임당...ㅎ
    .
    이 노래가 가슴을 적시는 음악이어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항상 빠짐없이 댓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