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사랑합니다.
엄지발톱이 새까맣게 변해서 죽은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의사가 보기에도 발톱 뿌리가 아에 죽어서 자라지 않는것 같다며 좀더 지켜보자고 합니다. 발톱이 없어도, 사는데 지장없어서 별로 신경 않쓰고 몇일을 보냈습니다. 깍을필요도 없으니 더 좋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몇일후 죽은발톱이 아에 떨어져나갔고 그 자리에 어느정도 자란 새발톱이 있었습니다. 새발톱이 죽은 발톱을 밀어내고 있었던 것입니다. 예수님, 오랜만에 보는 새발톱이 좀 반갑네요.
아들아, 네 육신은 죄악가운데 있을지라도 네 영은 내눈에 새발톱처럼 하얕고 깨끗하단다. 네가 매일 죄사함을 받음으로 너의 죄가 매일 죽은 발톱같이 뽑혀져 나간단다. 너는 본디 이 새발톱처럼 깨끗한 나의 신부란다. 세상 살면서 죄속에 갇혀 살더라도, 내가 네 이름을 부를때 죄와같은 죽은발톱이 뽑히고 새발톱이 드러남 같이 너의 순결한 영혼이 네 육신을 물리치고 내게 오게 된단다. 너의 영혼은 내가 육신의 껍질로 보호한단다. 죄가 육신까지만 미치고 네 영은 침범치 못하리라.
예수님, 새발톱에도 약간의 검은기가 보입니다.
아들아, 네가 더욱더 죄사함의 은혜를 간구하여라. 네 영의 전체가 빛나는 보석같이 될수 있도록 내가 닦아주리라. 사랑한단다.
예수님, 오늘도 저의 죄를 예수님께 고합니다. 예수님, 용서해주세요.
아들아, 내가 사랑의 손톱깎기로 너의 손톱과 발톱에 자라있는 죄들을 깎아줄께. 그리고 깨끗히 손질된 손, 발톱에 내 사랑을 듬뿍발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시켜 주리라. 사랑한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수님 품속의 신부 작성시간 24.12.31 예수님 사랑합니다
늘 죄사함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날마다 예수님께 나아가 죄를 자백하고
예수님의 용서와 긍휼의 은혜를 듬뿍 받을래요
새해에도 예수님의 한없는 죄사함의 은혜를
계속 누리렵니다
늘 제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제 안을 날마다
깨끗케 하사 아름답게 가꾸시는 예수님을
영원토록 많이많이 사랑합니다❤️ -
작성자River of Grace 작성시간 25.01.02 아맨 예수님, 사랑합니다
늘 저의 죄를 예수님 앞에서 씻어내길 원합니다
이세상을 밟고 살아가면서 매일같이 더러워지는 제 발과 발톱이지만 예수 사랑의 손톱깎기로 제하여 정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