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수동행간증

퇴근길에ᆢ

작성자예수님을사랑하는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2

예수님 사랑해요~..

 

예수님ᆢ

퇴근차량이 주차장을 들어오는데요

4~5살 되보이는 남자아이가요 무심코 길을 지나려는데요 ㅋㅎ 엄마가 무심한듯  있는것 같더니요 애기가 매고 있는 가방모가지를 딱 잡아요

애가 갈려다가 급 멈춰서는데요 저 빵터졌어요

 

아이는 보지못하는 시야까지 엄마가 캐치해서 돌보듯이요 예수님이 저를 그렇게 돌보고 계셔서요

저는ᆢ예수님의 돌보심을 알아요

그래서요 너무 눈물이 나요

나를 돌보시는 예수님ᆢ너무 고맙습니다

 

ㅇㅇ야ᆢ

약하디약한 너를 험한 세상속에 두는 내마음은 노심초사니라

늘 너만본다 나는ᆢ

니가 혹여나 작은것 하나에라도 놀랄까봐 지키고 지키고 또 지킨다

 

ㅇㅇ야ᆢ

용기있는 나의딸 ㅇㅇㅇᆢ

너는 용기있다 아가야

니가 많은것을 이기고  나아가면ᆢ너의 자녀들은 수월케  사랑의길을 걸을수있단다

니가 이긴 많은것을 아이들이 풍성히 누린단다

엄마의 신앙은ᆢ아이에게 있어서 큰재산이고 자산이니라

너의 정신도 물려받는단다 ㅇㅇ야ᆢ

니 강인함을 따라 아이들도 세상에서 딛고 서 있는 사람이 된다 아가

영도 육도 풍성하노라

니가 어깨가 무겁제

너의 영성은 나 예수가 인정한다

 

ㅇㅇ야ᆢ

내세에서 뿐만 아니라

이땅에서도 풍성하게 살게해줄게

나를 믿어라 아가야

 

예수님ᆢ

제가 너무 죄송해요

너무 감사해요 예수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수님 심장에 박힌 보석 | 작성시간 26.06.05 예수님 사랑해요♥️
  • 작성자내사랑 사랑이 | 작성시간 26.06.06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