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수동행간증

베짱이

작성자시냇가에 심은 나무|작성시간26.06.06|조회수76 목록 댓글 2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제가 아무것도 하지않고
예수님께 맡기고 사는삶이 좀
답답하게 느껴 집니다.

사랑하는 내딸아! 마땅히 그래야
하는것이란다.

예수님 내가 할수 있는것은 내가
해야 하는데ᆢ그러면 제가 베짱이 같은데요?

사랑하는 내 딸아! 네가 할수
있는것도 내게 맡기고 할수 없는것도
내게 맡겨서 네 삶 전부 내가 이끌어야 내가 너의 주인이 되지 않겠니?어느 주인이 반만 주인되기를 원하겠느냐?

그러니 사랑하는 딸아! 내가 네 삶
전체를 다 책임지고 이끌어 갈테니
너는 나를 위하여 찬송하며
나와 사랑하며 동행하는
베짱이가 되어 살면 된단다.
사랑한다.내 딸아!

예! 예수님 베짱이 신부가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 사랑이 | 작성시간 26.06.06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수님 심장에 박힌 보석 | 작성시간 26.06.07 아멘
    제 삶을 통째로 예수님께 맡기고 의지합니다
    할 수 있는것도 예수님께 맡기며
    제 삶의 주인되시는 예수님 곁에 기대 의지해요
    사랑해요 예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