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사랑합니다.
어제 #부산 예배에서도 예수님의 온유함과 은혜의 마음을 소유 하는 자에 대한 소망을 주시고 아름다운 심령에 결실을 소망 하게 되었습니다.
멀리 예배를 다녀오는 일은 몸이 많이 힘들기도 합니다.
오늘 흐린 날씨에 출근 길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왔는데, 길거리에 다른 나무들은 모듀 고요한데 유독 온몸을 떨며 기뻐 하며 뛰며 흔들고있는 나무 한그루를 예수님께서 보여 주십니다
예수님, 저 나무를 통해 제게 배워야할 영혼의 자세를 알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제가 저의 기분과 날씨에 상관없이 온몸을 떨며 기쁨으로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울리는 왕이신 예수님을 향해 올리는 이 나무의 찬양이 제 심령의 고백입니다
오늘도 새 힘 주시고 심령을 소생시키시는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께서 저와 함께하심이 저의 온맘과 온몸을 떨며 기뻐뛰며 노래하며 찬양을 올려드릴 이유가 됩니다
영원히 사랑해요 예수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수님의 루비 작성시간 26.06.08 예수님 동행하시는 기쁨으로 온몸을 떨며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
작성자예수님 심장에 박힌 보석 작성시간 26.06.08 아멘
새 힘 주시고 늘 함께 하시는
예수님을 기뻐하고 즐거워합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작성자내사랑 사랑이 작성시간 26.06.08 예수님 사랑해요💛
아멘~~
할렐루야~~
내영혼 기쁨으로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사랑할 나의예수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주야랑예수랑 작성시간 26.06.09 예수님
항상투덜대고
불만불평투성이였는데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고
의지하면서
기쁨과 즐거움으로
찬양합니다.
예수님찬양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찬양으로
힘 받고 살아갑니다
예수님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