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수동행간증

맑은 아침에ᆢ

작성자예수님을사랑하는열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33 목록 댓글 4

예수님ᆢ사랑해요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ᆢ 오늘도 사랑해요

공기가 너무 좋아요 예수님ᆢ

이좋은 공기처럼 제 안도 맑고 깨끗했으면 좋겠어요

피곤이  짙은 아침인데요 그래도 예수님은 좋아요

 

누가 말시키면 짜증날것 같은데요

예수님은 좋아요

 

예수님ᆢ

저는요  사람이 피곤해요

사람이 저에게서 앗아가는 에너지가 너무 커서요 가급적 피하고 싶을때도 많아요

그런데 사회는 또 그럴수가 없잖아요

좋게 대하고 오다보면 사람때문에  진이 빠질때도 많아요

사는게 참ᆢ그런데요

아침에 듣는 새소리가요 예수님을 더욱 생각나게해서 기분이 좋아져요

 

ㅇㅇ야ᆢ

많이 피곤하제

내가 니 힘겨움을 왜 모르겠노

짜증나도 웃고

힘들어도 웃어보렴

내가 힘줄게

 

ㅇㅇ야ᆢ

내가 마음껏 웃노라 너를 보면서

혹시 싫은사람이 있어도 많이 용서해주렴

그게 잘되면 그래살겠나

안되니 그래살지않겠니

불쌍하게 생각해주렴

그래야 니가 편하니라

 

예ᆢ예수님

피곤이 쩔었을땐요 누가 제눈앞에 와따가따하면 확 성질나는데요

제 나쁜버릇을 저도 노력해볼게요

예수님ᆢ많이 도와주세요

 

그래ᆢ나의 아가야  힘내라

내가 힘껏 도와줄게

내가 너를 많이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 사랑이 | 작성시간 26.06.10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작성자River of Grace | 작성시간 26.06.10 예수님 사랑해요!!
  • 작성자예수님 심장에 박힌 보석 | 작성시간 26.06.10 늘 힘주시고 위로하시는 예수님만 바라봅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작성자예수님의 이쁜 꽃 | 작성시간 26.06.12 예수님 사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