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사랑해요♡
새소리로 문안 인사드려요 예수님♡
ㅇㅇ야ᆢ
기분이 좋으니~..
예ᆢ예수님
자고나서 문을 열면요 거의 새소리가 나요
안난적이 없는것 같게끔요
일어날땐요 대개 힘든데요
일어나고 나면요 또 잘 움직이게되요
베란다에서요 힘차게 까치가 몇번울더니 갔는지 조용해요
우리집이 새들 집합소 인가봐욤ㅋㅎ
예수님~..감사해요
딱 죽을것 같을때가 있으면 또 일어나서 할수있을것 같을때도 있고ᆢ
하루하루의 삶들이 예수님의 손길입니다
예수님ᆢ너무 감사드려요
ㅇㅇ야ᆢ
밥먹다가 말고 나를 찾고 구하는 니 마음이 너의 움직임이 복되니라
나 예수의 손길이 항상ᆢ너와 너의 가정에 있노라
그리고 니가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의 손길의 영향이 미치노라
너는 앞만보고 나아가거라
나머지는 나 예수가 하노라
힘있게 걸어라 나의 딸아
나 예수의 힘으로 다 딛고 지나가고 이겨간다
예ᆢ예수님
예수님의 베푸시는 은혜로 제가 살아가요
나의 예수님ᆢ사랑해요
ㅇㅇ야ᆢ
불쾌해도 험하게 대하지말고
나를 보아 많이 참아주렴
니 불쾌함을 내가 안다
그래도 부탁한다
예ᆢ예수님
오늘도 무진장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