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수동행간증

예수님께 문안인사를 드리고~..

작성자예수님을사랑하는열정|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6

예수님~..사랑해요♡

 

새소리로 문안 인사드려요 예수님♡

 

ㅇㅇ야ᆢ

기분이 좋으니~..

 

예ᆢ예수님

자고나서 문을 열면요 거의 새소리가 나요

안난적이 없는것 같게끔요

일어날땐요 대개 힘든데요

일어나고 나면요 또 잘 움직이게되요

베란다에서요 힘차게 까치가 몇번울더니 갔는지 조용해요

우리집이 새들 집합소 인가봐욤ㅋㅎ

예수님~..감사해요

딱 죽을것 같을때가 있으면 또 일어나서 할수있을것 같을때도 있고ᆢ

하루하루의 삶들이 예수님의 손길입니다

예수님ᆢ너무 감사드려요

 

ㅇㅇ야ᆢ

밥먹다가 말고 나를 찾고 구하는 니 마음이 너의 움직임이 복되니라

나 예수의 손길이 항상ᆢ너와 너의 가정에 있노라

그리고 니가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의 손길의 영향이 미치노라

너는 앞만보고 나아가거라

나머지는 나 예수가 하노라

힘있게 걸어라 나의 딸아

나 예수의 힘으로 다 딛고 지나가고 이겨간다

 

예ᆢ예수님

예수님의 베푸시는 은혜로 제가 살아가요

나의 예수님ᆢ사랑해요

 

ㅇㅇ야ᆢ

불쾌해도 험하게 대하지말고

나를  보아 많이 참아주렴

니 불쾌함을 내가 안다

그래도 부탁한다

 

예ᆢ예수님

오늘도 무진장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과인내 | 작성시간 26.06.11 예수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사랑해요 💜
  • 작성자예수님 심장에 박힌 보석 | 작성시간 26.06.11 늘 하루하루 예수님께 문안하며
    예수님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드립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작성자예수님의 이쁜 꽃 | 작성시간 26.06.12 예수님 사랑해요🩷
  • 작성자River of Grace | 작성시간 26.06.15 예수님 사랑해요
  • 작성자김 에 녹 | 작성시간 26.06.16 예수님 사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