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이 지구와 우주에
음양의 이치를 두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사랑하는 내 딸아! 빛이 있으면
어둠이 있고,여자가 있으면,
남자가 있고,좋은일이 있으면,
그렇지 못한 일이 있고
천사가 있으면,그것들도 존재하지
이 우주에 모든 것이 양면이 있단다.
이것이 존재하는 이유는 내가 사람과
사랑하기 위해서란다.
좋은 것만 존재하면 천국이고
안 좋은것만 존재하며 스올이지
않겠니?그래서 사람이 존재하게
하기 위해서 음양,양면의 조화가
이루어 진것이란다.이 땅에 양면의
일들이 일어나므로 사람들은 나를
찾고 나와 사랑의 관계를 맺고
사랑하며 동행하는 것이란다.그러니
사랑하는 딸아! 나와 사랑하며
동행하며 이 길을 가자꾸나.
사랑한다.내 딸아!
예! 예수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