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하나님의 안식 오게 하자 - 사귐의교회

작성자장귀일|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MUWJx21B3VA?si=U5Gbgznec0ExaRTM

사귐의교회 유병휘 담임목사님은 

10대 시절, 어느 선교 단체에서 ‘십자가 사랑’에 대한 설교를 듣고, 예수님을 인생의 주인으로 영접했습니다.
이 시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픈 강한 열망에 사로 잡혔는데, 이것이 ‘믿음을 선물로 받은 증거’
히11:6,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하나니…”라는 사실을 깨닫기까지는, 얼마간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주일학교 선생님으로부터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것은 '선교'”라는 말을 듣고, 선교사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시간은 흘러, 무슬림 선교를 준비하고자 신학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시작된 교회 사역은, ‘청년과 교회를 향한 사랑’으로 마음의 방향을 전환시켰습니다.
자연스레 성경 연구와 설교에 대한 관심이 깊어졌고, 성경주해와 설교학을 전공하며 신학을 수련했습니다.
이 땅에 임하는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14년 동안 청년 사역에 투신했고, 분당우리교회에서

교구사역을 하며 목회 훈련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사랑의 절정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드러내고,
그리스도께서 이루신 ‘사랑의 나라’를 ‘사랑의 언어’로 전할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사귐의교회는 2022년 4월 17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리랑홀(강남구 테헤란로 505)에서 첫 창립에배로

시작하였습니다.

 

하나님과의 사귐, 성도와의 사귐, 이웃과의 사귐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기를 소망하는

'하나님 나라 공동체'이고,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민족과 열방을 섬기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현재는 분당우리교회 일만성도파송운동으로 분립 개척된 ‘사귐의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https://youtu.be/tuvyz5Rl5Uw?si=AR4BT1ewiOBUj0OB

사귐의교회 예배 장소 변천사

첫예배 장소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리랑홀(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5) 

주중 모임(사무실) : 사귐의교회 비전센터(서울시 강남구 삼성로81길 29 동하빌딩)

 2023년 4월부터 예배공간을 GRC역삼모임공간 지하1층(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3)으로

이전하였습니다.

 2024년 5월부터 주중공간(비전센터)을 GRC역삼모임공간 9층으로 이전하였습니다.

 2025년 4월부터 예배공간을 단대부고 강당(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64길 21)으로

이전하였습니다.

 2025년 6월부터 주중공간(비전센터)을 아크로텔 3층(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30길 13)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이메일 : thekoinoniachurch@gmail.com

전화번호 : 02-2135-65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