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학년 공지사항

교통시설 수강생에게

작성자금기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시간 참 빠르지?

벌써 한 학기가 지났고 어느새 3학년 1학기가 지났다

그러나 앞으로 시간은 더욱 빠르게 지나간가

왜 이리도 빠르지 체감할수록 시간은 야속하게도 더 빠르게 지나간다

그래서 준비해야 한다

오늘은 내일을, 내일은 모래를 위하여 말이다

무슨 준비 ?

나를 위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준비해야 한다

여기에는 선호나 편식도 있을 수 없다, 그저 묵묵하게 준비해야 한다

이제 여러분에게 남은 시간은 약 1년여

후회는 항상 마지막에 찾아 온다고 하니

이를 염두에 두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여러분을 기대한다

 

시간은 여러분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여러분이 나아가 맞이해야 한다

잊지말고 항상 자신을 둘러 봐라

그래야 산다 !!!!! 응원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