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작성자이보혁|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인생은 만남 이라고 

했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를 

어떻게 만나느냐는

인생 에서 아주 중요한 

순간 이라고 하겠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과 같은 만남인데 

힘이 들 때는 땀을 닦아주고, 

슬플 때는 눈물을 닦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누구를 만나느냐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인생에 여러 가지 축복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 큰 축복 중 하나는 바로 "만남의 축복" 입니다. 

 

오늘도 좋은 만남을 통한 인생의 행복을 누리는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 화요일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