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장란 자랑

홍염

작성자뫼사랑(문경 임종훈)|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2

홍화 紅炎은 구리쪽에서 많이 배양되는 난초로 전국대회에서 상도 많이 탄 난초입니다.
색감이 우수하고 꽃이 큰 편이나 홍대왕이나 천등, 홍나래등에 비하면
풍만함이 조금 못 미친 난초로
꽃붙임도 좋고 발색도 쉬운편입니다.
금년 봄 4촉에서 2대를 달았고
올해 신아는 전진촉에서 두촉을 달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천 박성호(거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심(안동 임직상) | 작성시간 26.06.06 멋진종자를 입실 하셨습니다
    이쁜꽃 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