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장란 자랑

입변서반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22 목록 댓글 4

종자를 부탁해 두었는데 촉수도 얼마안돼고
거의 잊어버렸는데 연락이 왔네요
황두라는데 색감이 비쳤겠지요
들어보니 배양환경도 좀 부족해 웃자라고
발색도 덜 된 듯 합니다
뿌리도 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올해 잘
키워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천 박성호(거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난이랑(문경 송재식)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뫼사랑(문경 임종훈) | 작성시간 26.06.17 이파리만 봐도 재미있을 난초입니다.
    좋은 결과 기대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엽예도 될 것 같고...
    우선 안정적으로 배양부터 해 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