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를 부탁해 두었는데 촉수도 얼마안돼고
거의 잊어버렸는데 연락이 왔네요
황두라는데 색감이 비쳤겠지요
들어보니 배양환경도 좀 부족해 웃자라고
발색도 덜 된 듯 합니다
뿌리도 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올해 잘
키워야겠네요
다음검색
종자를 부탁해 두었는데 촉수도 얼마안돼고
거의 잊어버렸는데 연락이 왔네요
황두라는데 색감이 비쳤겠지요
들어보니 배양환경도 좀 부족해 웃자라고
발색도 덜 된 듯 합니다
뿌리도 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올해 잘
키워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