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장란 자랑

옥보

작성자뫼사랑(문경 임종훈)|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4

올릴 것도 없어 재탕입니다.
1. 작년에 3촉 구해서 한촉 올리고 꽃대 한대달아 개화했던 놈입니다.
올해도 건강한 한촉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2. 작년에 두촉 구했는데
한달만에 한촉 내려앉고
한촉 올라와서 본전인데
올해도 한촉 올라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천 박성호(거제) | 작성시간 26.06.18 옥보 최고의 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뫼사랑(문경 임종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대 개화시켜보니 알겠더군요.
  • 작성자소심(안동 임직상) | 작성시간 26.06.19 주금화의 최고인 옥보 벌써 꽃이 아른거립니다
  •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 작성시간 26.06.20 시간이 필요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