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장란 자랑

운무령

작성자청산은 나를 보고(안동 신종내)|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6

수태걷어내고 빛울 주었는데

신아가 븥어서 다시 수태를 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부난(예산 이민구) | 작성시간 26.06.21 멋진 운무령 즐감합니다~~~
  • 작성자청해(대구정상규) | 작성시간 26.06.21 멋지게 자랍니다
  •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 작성시간 26.06.22 발색이 잘 된것 같습니다
    아름답네요
  • 작성자뫼사랑(문경 임종훈) | 작성시간 26.06.22 화통을 이용하면 입엽형태로 배양이 가능합니다.
  • 작성자소심(안동 임직상)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사장님 운무령 배양 잘 하고계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