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장란 자랑

산반단엽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6

그저 받은 종자인데 당시 1촉은 사라졌고
수년이  흘러 다행히 살아 남았네요

무늬가 많아졌고 남아주면 좋겠는데
바램이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런가요!
    겨우 살렸어요
    원소장가가 죽을 것 같으니 준거라 저게 전부고요
  • 작성자서부난(예산 이민구) | 작성시간 26.06.22 종자 보존 잘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갑자기 부담입니다
  • 작성자소심(안동 임직상) | 작성시간 26.06.23 new 산반단엽 신아가 대단한 기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예 무늬가 얼마나 남을지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