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받은 종자인데 당시 1촉은 사라졌고
수년이 흘러 다행히 살아 남았네요
무늬가 많아졌고 남아주면 좋겠는데
바램이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런가요!
겨우 살렸어요
원소장가가 죽을 것 같으니 준거라 저게 전부고요 -
작성자서부난(예산 이민구) 작성시간 26.06.22 종자 보존 잘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 갑자기 부담입니다
-
작성자소심(안동 임직상) 작성시간 26.06.23 new
산반단엽 신아가 대단한 기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먼산에(대구 한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예 무늬가 얼마나 남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