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작성자OOJJRS|작성시간01.07.10|조회수102 목록 댓글 0
드래곤 플라이들의 둥지 안에서는 택틱스가 안 먹히죠^^;;;

어쨌든 둥지 안의 드플 잡으려면 3렙에도 꿀리지 않는 강한

2렙 드워프와 1렙 최강 켄타를 델구 가셔야지
(혹은 덴드로이드나 유니콘도 괜찮음)

엘프 델구 가시면 아마 픽픽 쓰러지는 엘프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드플보다 빠를 수는 없으니 선공은 포기하시길^^;

즐히어로즈 하세용*.*

꾸러미만






--------------------- [원본 메세지] ---------------------


방법은 택틱스(전술)을 익혀서 엥기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텍틱스로 엘프를 켄타와 드워프로 둘러싸면

할만 하져^^

그 외의 방법은... 잘 모르겠네여^^

그럼 님 즐히어로


--------------------- [원본 메세지] ---------------------
제가 말이죠
8인맵 임파서블모드로 열나게 연습중이 었습니다(참고로 제종족은 램파트)....
제 성 옆에 드래곤 플라이둥지가 있더군요...
그래서 위대한 엘프 20마리와 켄타대장50마리 드워프7마리로 엥겼습니다..
전투에 들어서자마자 놈들이 먼저 선을 치는데...
약화였던가?
아무튼 초록색 이상한 게 생기는 거에 걸렸더니...
우리편 친구들이 썩은 나무들 처럼 풀석 풀석 쓰러지더군요..
정말 가관이었습니다...
매직애로우로 반격을 가했지만..
비참한 최후만이 저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이런 싸가지 노 녀석들을 초반에 없애는 방법에는 뭣이 있을까요?

이만... 총 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