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저질이라고 욕먹었다 작성자야래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sn.com/ko-kr/news/other/%EC%8B%AC%EC%88%98%EB%B4%89-%EB%82%A8%EC%9E%90%EB%8A%94-%EB%B0%B0-%EC%97%AC%EC%9E%90%EB%8A%94-%ED%95%AD%EA%B5%AC-%EC%A0%80%EC%A7%88%EC%9D%B4%EB%9D%BC-%EC%9A%95-%EB%A8%B9%EC%96%B4/vi-AA267DRE?ocid=socialshare심수봉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저질이라 욕 먹어”"순진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저질이라 욕먹어" 심수봉 "당시 비난 이해하는 데 오래 걸려" 심수봉 "해당 노래로 막대한 저작권료 벌어" (2024년, tvN)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www.msn.com심수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