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寄稿文 >사관학교 통폐합, 무엇을.누구를 위한 것인가? 작성자야래향|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sn.com/ko-kr/news/other/%EA%B8%B0%EA%B3%A0-%EC%82%AC%EA%B4%80%ED%95%99%EA%B5%90-%ED%86%B5%ED%8F%90%ED%95%A9-%EB%AC%B4%EC%97%87%EC%9D%84-%EB%88%84%EA%B5%AC%EB%A5%BC-%EC%9C%84%ED%95%9C-%EA%B2%83%EC%9D%B8%EA%B0%80/ar-AA25Lbih?ocid=socialshare[기고] 사관학교 통폐합, 무엇을·누구를 위한 것인가?최근 정부와 국방부가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진 사관학교 개편안이 군 안팎의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육·해·공군 사관학교의 1·2학년 과정을 통합해 충남 자운대에서 교육하고, 3·4학년은 www.ms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