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 장거리 투어갔다가 개고생 했어요.. 미라쥬250dr

작성자베스파 (경기시흥)|작성시간26.06.07|조회수237 목록 댓글 3

오늘 오토바이 소모품 교체 기념으로 장거리를 갔다가 소기어 너트 풀려서 개고생했어요. 엔진은 도는데 기어가 빠진 느낌이라 체인 이탈을 직감하고 식당앞에 정차해서 체인 커버를 열어보니.. 역시 소기어 너트가 풀려서 도망가버렸어요..

식당에서 니퍼 빌려서 주변 전봇대에 감겨있는 버려진 반생 잘라서 소기어 너트자리에 꽉 고정하고 80km를 왔어요...

이번에 소기어, 대기어, 체인 교체하면서 너트도 꽉조이고 와셔도 구부려 안풀리게 했지만,, 임팩이 아닌 손으로 조여서 덜조여졌나봅니다..

혹시 소기어 방향이 있나요?? 턱있는쪽을 안쪽으로 넣었거든요. 맞게 넣은거 같은데.. 혹시 소기어 방향 알고 계신선배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바이크썬(경북김천) | 작성시간 26.06.09 대기아가 후리 하지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베스파 (경기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대기어가 널널할거 같다는 말씀이지요?? 아니면 대기어가 논다는 것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